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동해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동해무릉별유천지에서 펼쳐지는 ‘보라빛 향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5.21

 

동해무릉별유천지서펼쳐지는보라빛향연

 - 68일에서 23일까지 라벤더 축제 열려

 - 공연행사체험 및 판매행사,부대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내달8()부터23()까지16일간 보랏빛으로 물든 동해 무릉별유천지에서 힐링과 낭만을 만끽해 볼 수 있는 라벤더축제가 열린다.

지역 근대산업의 메카로서 의미를 지닌 무릉별유천지는 액티비티한 체험시설과2개의 에메랄드빛 호수,두미르 전망대,쇄석장등 이색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시는 올해 2(6,000) 규모로 조성된 무릉별유천지내 야외 라벤더정원에 1,500주를 보식, 13,000주의 라벤더와 함께 온실에서 즐길 수 있는 100평 규모의 라벤더팜에 2,200주의 라벤더, 공중에서 자라는 박쥐난, 반다등을 식재하여 라벤더축제와 연계, 방문객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라벤더 개화시기에 맞춰 오는 68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축제는 lavender_LOVEnder(라벤더로 두드리는 마음)를 부제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공연을 비롯해 대폭 보강된 체험프로그램과 판매 및 부대행사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축제기간이 지난해 3일에서 16일로 늘어나 방문객 유입을 통한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축제기간중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매표소 앞 공연무대에서는 라벤더 보라(BORA!)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방문객은 마술과 버블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움을 만끽해 볼 수 있다.

축제의 백미로 615일과 22일 무릉별유천지 청옥호에서는 익스트림스포츠의 장르에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미된 음향과 제트스키분사를 이용한 전문공연팀의 쇼가펼쳐져 수려한 에메랄드빛 호수를 배경으로 시원함과 동시에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쇄석장 앞 부스에서 출발, 거인의휴식, 호수보라정원, 청옥호 주변을 거쳐 쇄석장에 도착하는 약 2km 구간의 청옥호 둘레길 트래킹을 통해 청옥호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고 15~16, 22~23일 무릉별유천지 행사장 일원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라벤더 꽃밭 보물찾기가 진행돼 방문객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벤더 클래스, 라벤더 살롱, 라벤더 힐링요가, 프러포즈존, 오늘은 내가 라벤더(dresscode)를 비롯한 라벤더 키즈놀이터, 라벤더 사생대회 등 풍성한 체험행사와 다양한 먹거리를 위한 푸드존도 준비된다.

 

 

이전글, 다음글
동해시,혁신지원센터 건립 잰걸음
동해무릉별유천지에서 펼쳐지는 ‘보라빛 향연’
동해항 자유무역지역지정 사활’

동해상공회의소

(우)25769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중앙로 240(천곡동)

Copyright (c) 2017 donghaecci, All Right Reserved.